J-1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 인터뷰 면제 신청으로 서류만으로 합격했어요.
안녕하세요~ visiting researcher j-1 비자 진행을 하게 된 것은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서 방문 연구원 비자로 갈 기회가 생겨서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진행한 대학은 필라데리피아에 위치한 Temple University visiting researcher 입니다. Temple University visiting researcher j-1 비자 진행을 하면서 답답함을 느끼던 중 방문연구원 전문 스터디유학을 알게 되었습니다.
스터디 유학은 온라인으로 검색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스터디 유학을 이용하신 분들의 리뷰 등 평이 좋아서 신청하게 되었고, 진행하면서 서류의 우선순위를 몰라서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는데 ~ 원장님께서 j1비자 진행을 위해서 어떤 서류를 먼저 준비해야하는지? 얼마나 걸리는지? 전체적으로 모든 서류 준비에 대한 도움을 받았습니다. (저는 부산에 거주하고 있어서 원장님을 뵙지 못했지만 ~ 전화와 메일로 정확히 일해주셨어요)
제가 진행한 Temple University j1 방문연구원 진행 서류가 정말 많았어요. 저는 미국 대학 서류를 처음 진행하는 사람이라서 학교에서 보내온 서류 어디에 사인을 해야 하는지? 또 어떤 서류를 보내야 하는지? 막막해서 일하고 퇴근 후 서류를 작성해서 보내야 해서 ~ 죄송하게 밤 늦은 12시 이후에도 스터디유학 원장님께 연락을 하곤 했어요. 원장님은 늦은 시간에도 응대해 주셨고,꼼꼼하게 알려주셨네요.
저의 경우는 미국 여행 경험이 있어서 추석 전 9월 25일 일양 택배 통해서 j1 비자 “미국비자 인터뷰면제” 신청을 했습니다,(물론 원장님 서류 지원해 주셨어요) 너무나 다행스럽게 대사관 인터뷰 면제로 j-1 비자 합격했습니다. ㅎㅎ
“미국 비자 인터뷰 면제”로 j-1 비자 합격하게 되어서 편안한 마음을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스터디 유학 대표님께서 인터뷰 없이 진행해보자 하셔서 믿고 따라갔습니다. 대표님께서 요청하시는 서류 잘 준비했고, 운이 좋게 비자 합격의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