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정보를 나누고 소통하는 유일한 공간
스터디 유학은 2000년부터 단순한 유학 정보만 제공하지 않는 소통과 지식 나눔의 공간입니다.
안전한 유학 생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유학은 소통을 중요게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이야기를 청취하고, 함께 고민하며, 고객에게 꼭 맞는 학교와 유학 길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유학은 “한 사람” 그리고 “한 가정”에 유학이란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안전하게 안내 합니다. 리처드 브랜슨이 말했듯이 “내가 상상하면 현실이 된다”라는 말을 생각하며 새로운 세상에서 더 발전하는 나 자신을 상상해 보세요.
스터디유학은 단순한 유학 상담만 진행하지 않습니다.
그 이상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안전한 길을 안내 합니다.
- 스터디 유학은 당신의 꿈과 생각을 듣고, 유학 로드맵을 잡아 줍니다
- 스터디 유학은 투명한 수속으로 A-Z까지 무엇이든 함께 공유 합니다
- 스터디 유학은 성공적인 결과로 보답해 드립니다.
동반비자를 준비하시는 가족에게는 동반비자 합격의 기쁨을 주고,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에게 우수한 학교를 소개하여, 대학 진학 컨설팅으로 원하는 대학 합격 기쁨을 드립니다. - 스터디 유학은 고객에게 맞는 유학 형태와 유학 플랜을 제공합니다.
- 스터디유학은 정직합니다.
- 고객 분이 원하시는 지역과 학교로 수속을 도와 드립니다.
- 스터디 유학은 출국 후 사후 관리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여러분의 터닝포인트는 무엇입니까?
- 지금보다 더 멋진 삶을 꿈꾸고 있나요?
- 당신의 자녀에서 더 넓은 세상과 교육을 제공해 주고 싶은가요?
- 지금 일하고 있는 분야에서 좀 더 전문적인 학업과 기술을 배우고 싶은가요?
- 1-2년 정도 해외에서 가족과 함께 살아 보고 싶은가요?
- 유학 후 외국인 학교로 진학 시키고 싶으신가요?
- 전문적인 디플로마 과정을 배고 싶은가요?
- 영어를 잘 하고 싶은가요?
- 미국에서 영주권을 취득하고 싶은가요?
“사람들의 평가 기준은 늘 다양합니다. 그러니 그것들에 연연하지 말고, 내가 가고 싶은 길로 한 걸음씩 내 딛어 보세요. 시작해 보세요.
걱정이 가장 친한 친구는 걱정 많아 아무 일도 하지 못해요. 태어나서 처음 가보는 미국 유학을 앞두고 있을 때 잔뜩 설레어 있는 내게 사람들은 한마디씩 하며 걱정을 해요.
“미국 거기 진짜 위험해. 총기 문제도 심각하고”
“미국은 인종 차별도 엄청 심하다고 하던데”
“영어도 못하면서 미국에서 살려고 하는 용기가 생겼을까? 난 한국이 제일 좋아”
걱정이 많은 친구들과 대화를 하면 미국은 정말 살만한 국가가 아닌 것 같지만, 이상하게도 미국에 가려고 하는 사람은 매년 늘어나고 있으며, EB5 비자 진행하는 사람이 많아 투자금이 5억에서 10억까지 올랐는데도 그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요. 세계의 경제와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미국에서 자녀와 함께 1~2년 살아보면서 미국을 체험해 보는 거 너무 좋지 않나요?
우리 대부분은 곁에 있는 누군가가 변화의 길을 가기를 원하지 않는 것 같아요. 인간은 근본적으로 변화를 싫어하기도 하고, 안정적인 현실에 안주하게 되죠.
꿈을 현실로 만들고 싶다면, 이미 도전에 성공한 사람에게 조건을 구해 보세요. 누구에게 질문하느냐는 아주 중요해요. 각자가 자기의 경험 안에서 대답하고, 각자가 느끼는 단편적인 면만 강조하기 때문이에요. 이미 성공한 사람은 본인이 도전해서 성공한 방법을 알려주지만, 잘 안 됐던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면 본인의 실패한 사례를 듣고 “안된 이유”로 당신을 납득 시키려고 할 것 입니다.
주변에 조언을 구하되, 자신의 목표를 잊지 말고, 어떻게 하면 목표를 이룰 수 있는지?에 초점을 두어야 합니다. “안 하려고 하면 핑계가 보이고, 하려고 하면 방법이 보인다”는 말이 있어요.
몇 년 전 남, 녀 커플을 F1 비자를 받아서 보낸 적이 있습니다. 남, 녀는 대학 커플이었고, 남자분은 대학을 졸업하고 계약직으로 일하면서 결혼을 걱정하고 있었답니다. 미국에서 자리 잡은 선배가 미국에 와서 함께 일을 하자는 권유를 받고 지인 소개로 스터디유학을 찾아왔죠.
그 분 말이 생각 나요.
한국에서 비 정규직으로 일하고 있는데 여자친구가 결혼하자고 하는데 답변을 못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배 권유로 여자 친구와 결혼 후 미국에서 뭐든 새롭게 시작해 보고 싶다며 ~~ 꼭 비자 성공시켜 달라는 부탁이었습니다.
커플은 F1 비자 합격후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선배가 살고 있는 산호세에서 영주권을 성공적으로 받아 잘 살고 있답니다.
스터디유학 연혁
스터디 유학이 당신의 유학 터닝포인트 출발점에서 좋은 길을 안내해 드릴께요.
스터디 유학은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효과적이고 안전한 유학 방법을 찾아 드립니다.
스터디 유학의 20년 성공 유학 노하우와 경험, 데이터를 무상으로 공유합니다.
유학원설립
학부모님과 학생들을 위한 소통공간을 위해 새로운 도전 시작
유학원확장
청문유학 (청문외국어학원내 부설 유학원 운영) 상호 변경 및 유학사업 확장
스터디유학
스터디 유학 단독 영어권, 일본어권 확장.
문화교류
문화교류 가케하시 인수를 통해 한, 일, 중 국제교류 커뮤니티 설립 및 운영
회사이전
편안한 소통공간을 위한 상담실 구축 필요성을 위해 사무실 이전
스터디유학 오시는 길
- 전화 : 02 – 723 – 8002
- 이메일 : you@studyuhak.com
- 카카오톡 : studyuhak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61 대한방직빌딩 8층 스터디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