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비자 인터뷰 면제로 F1 비자 합격했어요.
저는 ~~8월 22일 미국비자 인터뷰 없이 비자 합격했어요~
저는 여기 스터디유학과 인연이 깊다면 깊은 것 같아요~ 고1학년때 엄마가 여기 원장님과 조기유학을 상담하시고, 저를 중국에 있는 미국 국제학교로 유학을 보내주셨어요. 당시 사촌 동생이랑 같이 북경에 있는 미국 학교 기숙사에서 생활하면서 10.11,12학년을 졸업했어요.
북경에서 졸업식때 원장님이 학교에 방문했던 기억이 있어요. 졸업식하고 함께 학교에서 식사하시고, 용돈까지 챙겨주셨던 ~~ 고마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는 북경에서 미국 교육을 받은 덕분에 2019년 UC Riverside 대학에 합격하였고~ 미국 학교 입학을 위해서 다시 스터디유학 원장님 도움을 받아서 미국 F1 비자를 받았답니다.
그렇게 저는 F1비자를 받고 미국 학교 생활하던 중 군 입대로 한국에 와서 군 복무를 마치고 다시 두 번째 미국비자 진행을 위해서 또 원장님을 찾았답니다.
원장님은 12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인터뷰 면제신청이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저의 경우는 인터뷰 면제로 미국비자 합격 할 수 있으니 번거롭게 미국 대사관 가지 말고 서류 접수가 좋을 것 같다고 알려주셨죠 ㅎㅎ
저는 대학에서 공부한 기록 및 한국에서 학비와 생활비 송금한 은행 기록등 스터디 유학 원장님이 알려주신 서류를 차근 차근 준비해서 서류를 보내 드렸고, 원장님께서 일양 택배 통해서 미국 비자 서류를 접수까지 도와 주셔서 ~ 저는 진짜 편리하게 두 번째 미국비자를 받았습니다. 9월 수업 시작이므로 지금은 출국 준비로 바쁘네요~ 원장님 너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