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U 방문연구원 J-1 Visiting Scholar 4인 가족 비자 합격이야기
우리 가족은 미국에서 영주권 진행까지 생각하며 J-1 방문연구원 비자를 알아 보았답니다.
정보 검색이 빠른 저는 미국 가족 유학 정보를 찾아보고, 여러 유학원으로 카톡과 전화로 상담을 받은 결과 스터디 유학 원장님이 저랑 맞았어요. 방문연구원 비자 경험도 많은 것 같고, J-1 진행 대학도 많았고 업계에서 이름이 있는 회사라서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5월 18일쯤 스터디유학 카톡을 연결해서 질문을 시작했고, 4인 가족 모두 J-1 비자와 J-2 비자 합격은 7월 11일입니다.
우리 가족은 미국비자 인터뷰 면제 신청했고, 비자 서류 이틀만에 Pacific States Unvirsity Visiting Scholar J-1 합격했습니다.
미국 방문연구원 J1비자 합격까지 약 8주정도 소요 되었지요. 시실 우리 가족은 방학을 이용해서 미국에 잠시 체류하면서 스터디유학 방문 없이 카톡과 전화만으로 신뢰하고 J1 방문연구원 비자를 진행한 케이스입니다.
스터디유학 원장님 미팅 없이 Pacific States Unvirsity Visiting Scholar J-1 비자를 진행했지만 업무 처리가 깔끔했고, 늦은 밤 시간에도 카톡을 바로 주셨어요. 제가 미국에서 귀국해서 미국비자 서류를 준비해서 종로에 위치한 스터디유학 사무실 방문해서 원장님과 대화중 한만디를 적는 다면 ~ “업무 처리가 딱 나랑 잘 맞는다” 입니다 개인적으로 성격이 아주 급한 성격이고 정확한 걸 좋아 하는 성격인데 ~ 스터디 유학 원장님은 J1 비자 진행이 투명했고, 대학 정보 및 비자 서류 준비가 정확하고 꼼꼼했습니다. 저는 진짜루 원장님이 시키는 대로 전문가 의견을 들어서 4인 가족 J-1비자 합격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Pacific States Unvirsity Visiting Scholar J-1를 선택한 이유는 타 대학보다 프로그램 비용이 저렴한 했으며, PSU 대학 J-1 연구자는 대학에서 강의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대학 강이 및 연구 논문까지 PSU 대학 교수님과 함께 작성 할 수 있으니 저에게 적합한 대학을 추천해 주신 원장님 너무 고맙게 생각합니다. 끝까지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