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ge of Staten lsland 4인가족 미국 방문연구원 J1 비자 합격 후기
College of Staten lsland 뉴욕주립대 4인 가족 J1 비자 합격 후기를 적으려고 합니다~
스터디 유학 원장님 도움 덕분에 어렵다는 미국 동반비자 합격했어요. 빠르게 j1 합격 후기를 적어 드리고 싶었지만~ 출국 준비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다 보니 늦어졌어요.
우리 가족이 미국 동반유학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대부분 아이들 공립학교 입학 목적으로 j1 비자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 저희 가족은 남편의 학업 목적과 아이들과 미국에서 살아보고 싶어서 방문연구원 비자를 신청하게 되었어요.
미국 가족유학을 결정하고, 나의 이력으로 미국비자 발급이 가능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여러사람을 통해서 스터디 유학 원장님을 알게 되었지요. 저의 이력서과 남편의 이력서를 가지고 종로 사무실에 방문해서 미국 가족동반유학 비자 상담을 받았어요. 첫 상담때 정말 진솔하고 솔직하게 상담해 주시는 모습을 보고, 믿고 진행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우리 가족의 중요한 비자 업무를 스터디유학과 함께 했습니다.
첫 상담때 이미지와 같이 진행하는 2~3개월 내내 모든 수속 과정을 정확히 알려주셔서 비자 리스크에 대한 불안감 빼도 수속 진행에 있어서는 불안감이 전혀 없었습니다. 저의 경우는 동부쪽에 지인이 살고 있어서 방문연구원 진행 대학은 College of Staten lsland 대학입니다. DS2019 서류도 4주정도 걸려서 받았고, 미국대사관 인터뷰도 원장님께서 DS2019 받고 바로 예약해 주셔서 빠르게 예약해 주셨어요.
우리 부부는 8월 22일 광화문 대사관에 갔고, 오전 일찍 대사관에 갔는데도 이미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저는 여자 영사분하고 인터뷰 했어요. 연구에 대한 질문과 회사에 대한 질문및 가족과 함께 가야하는 이유, 재정 질문등 꽤 많은 질문을 받았어요. 스터디 유학과 영어로 미리 연습한 질문을 받았구요. 영사분이 여권을 가지고 가면서 초록레터를 주면서 ” 대학초청장”을 받아서 메일 보내라고 하더군요. 대사관을 나와서 원장님께 대학 초청장요청 드렸고, 하루만에 CSI 초청장을 보내주셔서 비자 받았습니다. ㅎㅎ
미국 가족비자로 고민하시는 분들 저희 부부처럼 인터넷 검색하고 계시죠? 많은 정보 검색하시고 경험이 많은 곳에서 수속 진행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스터디 유학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진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