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유학 덕분에 우리 가족 J1비자 받고 얼바인으로 입국해요.
저희 가족이 J1 비자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이유는 중학교 재학 중인 아이 학업 문제로 시작 되었답니다.
우리 부부는 J1 비자 보다 미국 영주권 비자 진행에 더 관심이 있어서 한국 과 미국 변호사와 이민 관련 상담을 많이 받지요.
그중 신뢰 되는 이민 회사와 영주권 신청을 진행하던 중 코로나로 영주권 마지막 서류 접수를 보류하고, 그렇게 시간만 보내면서 잡히지 않는 뜬 구름 같은 고민만 늘어 나던 중~ 지인 소개로 J1 비자 성공률이 좋다는 스터디 유학을 소개 받고 상담을 갔어요.
미국 영주권 진행 마지막 서류를 보류하지 않았다면 J1 비자 받기 힘들다는 상담과 함께 얼바인 방문연구원 대학 상담과 J1비자 진행하게 되면 약 4개월 후 아이와 함께 동반비자를 받고 얼바인 입국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상담을 받고 저는 그 날부터 꼼꼼하게 자료 조사를 진행 후 스터디 유학과 얼바인 j1 비자를 진행했답니다.
J1비자를 합격해야 영주권 비자도 수월하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내 여권이 미국 비자가 붙기 전까지 저는 한시도 맘을 놓을 수 없었답니다.
스터디 유학 원장님 안내 대로 서류를 꼼꼼하게 준비해서 일양 택배 통해서 접수하였고 약 1주뒤 미국비자 인터뷰 요청 메일 받고 미국 비자 인터뷰 예상 질문지를 손에 달고 살았어요.
저녁 시간 줌 영어 인터뷰 연습이 도움이 되었고, 무엇보다 인터뷰 전 자신감 있는 말투와 표정 그리고 영어 발음에 많은 신경을 썼고, 영사 질문에 중요한 키워드를 앞으로 빼서 답변하라고 알려주신 센스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우리 가족이 미국에 출국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