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east Missouri State University 테솔 석사 졸업, Saint Louis University 교육학 박사 F1비자 진행
안녕하세요~Saint Louis University 박사 학업 중에 F1 비자가 만료 되어서 스터디 유학과 미국비자 진행했어요~
6월 14일 8시 45분 미국 F1 비자 인터뷰 예약이 있었답니다. 아주 친한 동생에게 스터디 유학을 소개 받고 격리 기간 중에 스터디 유학과 연락하여 F1 비자 미국 비자 인터뷰 예약을 먼저하였고, 6월 20일 미국 출국을 위해서 최대한 빨리 도와 드렸답니다. 스터디 유학과 인연이 된 분은 대한항공 기장이며, 기장 부인과 자녀 2명을 애틀란타 머셔 대학에서 I-20(입학허가서)를 받아서 어렵다는 ~ 다른 곳에서 비자 절대 받을 수 없다고 했던 자녀 미국 동반비자를 합격 시켜 드렸거든요~ 이렇게 인연이 되신 분들은 스터디 유학을 잊지 않고 미국 비자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꼭 소개 시켜 주시곤 하죠~ (감사합니다)
6월 14일 F1 미국 비자 합격하신 분은 Saint Louis University에서 Curriculum and Instruction, Ph.D 과정 중에 F1비자가 만료 되어서 F1 비자 진행을 도와 드렸지만, 이 분의 경우는 F1 비자로 미국 체류 10년 이상이고, 나이가 있어서 인터뷰때 잘 못 말하면 미국에서 영주하려는 의도로 해석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준비를 꼼꼼하게 도와 드렸답니다.
6월 14일 오전 8시30분 대사관 분위기는 인터뷰 창구 2개 오픈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노랑머리 미국 여자 영사분 과 남자 영사분이였는데~ 그날 노랑 머리 여자 영사분이 엄청 까다롭게 질문하고, 인터뷰 시간도 길었고, SK 직원 단체도 리젝등 꽤 많은 사람들이 리젝 레터를 받았다고 해요 ㅠㅠ 다행히 남자 영사분과 인터뷰를 하였고 스터디 유학이 미리 잡아준 예상 질문을 받아서 부담없이 합격 했다고 합니다.
이 분의 경우는 미국 체류 기간이 10년 이상이므로 한국에서 미국으로 생활비와 학비 송금 영수증을 챙겨 드렸고, 학업에 대한 정확한 플랜을 제시해 드렸답니다.
지인 분 소개로 스터디 유학을 방문했기때문에 두 번 미팅으로 꽤 친해졌어요. 6월 20일 미국 입국하면 본인이 졸업한 Southeast Missouri State University 테솔 과정 정보를 주신다고 했어요~ 스터디 유학이 미국 동반비자를 많이 진행한다고 했더니 ~엄마가 아이들과 함께 입국해서 테솔 석사 과정 공부 할 수 있는 방법 과 Southeast Missouri State University대학 교수님을 스터디 유학에 소개해 주시기로 했어요~ㅎㅎ
미주리 지역은 생활비도 저렴하고 백인 중심 지역이라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 동반유학 지역으로 아주 좋답니다. 석사 테솔 과정이 어렵지 않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으로 공부하기 쉽고 석사 입학 조건이 높지 않다고 해요ㅎㅎ 미국 테솔 석사에 관심 있으신 분은 스터디 유학으로 연락 주시면 미주리에서 교육학 박사 과정 중인 최00 선생님과 도움 주신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