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합격후기

아이와 함께 F1비자 받고 얼바인으로 출국합니다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안녕하세요.
12월 말에 Irvine으로 유학 가는 아이엄마입니다.
아이도 저도 둘 다 F1 비자로 유학가게 되었어요.

엄마가 F1비자받고 아이는 공립으로 보내는 것 보다는 사립으로 보내는 것이 비자 문제나 가서 적응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아이도 I-20받아 유학생비자로 갑니다.

주위에 유학 간 친구들이 많아 이런저런 얘기 들으며 혼자 수속 준비해 보려고 했는데……새롭게 시작하는 제 입장에서는 어렵더라고요.
역시 유학원에서 열성적으로 해 주지 않으셨다면 이렇게 무난히 미국 비자를 못 받았을 겁니다. 게다가 출국 날짜를 촉박하게 정해 놓고 수속을 부탁 드리는 바람에 원장님이 많이 힘드셨을 텐데 아무 말씀 없이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황원장님, 과장님~ 성심껏 애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려요.
카플란 프로그램이 있는 칼리지로 가서 제 수속 비는 무료로 하게 되어 더 감사하구요..ㅎㅎㅎ

Abiding Savoir School의 직원을 가르쳐가며 수속 진행 시키시느라 애쓰셨어요.
인터뷰 예상 질문도 주시고, 비자 받기 전에 연습 한 것이 큰 도움 되었어요.

왜 가느냐는 질문에 대한 답을 준비 해 가지 않았다면 그렇게 천연덕스레 잘 대답하지 못 했을 거예요. 애 엄마라……ㅋㅋ
기간도 5년이라 중간에 다시 받느라 번거로운 일도 없어서 각각 F1 학생 비자 신청해서 좋네요.
미국 가서 잘 생활하고 앞으로도 저와 종현이 진로에 대해 계속 연락 드릴께요~좋은 정보 또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