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동반유학 3년만에 미국에서 집도 사고, 영주권도 신청하고, 올해 큰아이 초등학교 졸업했다는 애틀랜타 동반 유학 정착 후기 올려요.
저는 스터디 유학 도움 덕분에 어려운 미국 동반 비자 (엄마 미국 학생비자) 받아서 딸아이 2명과 함께 애틀랜타 동반 유학 중 입니다.
애틀랜타 동반 비자 진행을 18년 9월쯤 스터디 유학을 통해서 남편과 함께 미국 가족 동반 유학으로 인연이 되었어요.
우리 부부는 초등 딸 2명을 데리고 남편 없이 생활하기 위해서는 대한항공 직항이 뜨는 지역 애틀랜타 동반 유학을 계획하게 되었죠~ 대한항공 직항 노선이 있는 미국 지역을 선택한 이유는 대한항공 기장으로 일하고 있는 남편이 편하게 입국할 수 있는 지역이 첫 번째 선택지였죠~
단순하지만 너무 중요한 문제였기에 우리 부부는 애틀랜타 동반 유학 지역을 선택해서 만족한 삶을 살고 있답니다. 아이들도 미국 학교생활 너무 즐거워하고, 저도 미국 학교 다니면서 f1 비자 신분 유지하면서 영주권 신청 중입니다.
저희 가족 미국 출국 후에도 원장님은 제가 급할 때마다 도와주셨고 ~ 우리 남편도 한국에서 가끔 원장님과 통화를 하며 도움을 받고 있었죠 ㅎㅎ
애틀랜타 동반 비자 진행을 위해서 Mercer University F1 비자 받고 입국해서 두 학기정도 ESL 공부하고, 칼리지로 옮기면서 원장님 도움도 받고, 매년 아이들 보험도 가입해 주시고, 칼리지로 F1 비자 트랜스퍼 때 급하게 톡으로 연락하면 바로 답변해 주시고~ 덕분에 저는 애틀랜타에서 너무 잘 지내고 있답니다.
큰 아이는 21년 올해 미국 초등학교 졸업하고 중학교 입학하게 되었어요. 정말 ~~ 세월 빠르네요.
애틀랜타 동반 유학을 계획하고 남편과 함께 종로에 위치한 스터디 유학을 찾아갔을 때만 해도 미국 생활 무섭고 남편 없이 미국에서 아이들 육아 와 학교생활까지 다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지금은 너무너무 잘 지내고 있어요. 올해 애틀랜타에 작은 집도 샀답니다
벌써 우리 남편이 원장님하고 통화로 말씀드렸다는 얘기 들었어요. 스터디 유학 원장님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애틀랜타 오시면 꼭 놀러 오세요. 우리 가족 어려운 미국 동반 비자 합격시켜 주셨기 때문에 애틀랜타 라이프가 가능한 거죠~ 너무 정말 감사해요.
저희 가족은 스터디 유학 덕분에 애틀랜타에서 아이들고 동반 유학을 할 수 있었어요. 우리 가족은 미국 출국 후에도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미국 유학 고민하고 있다면 강추 합니다.